A/S 접수 요청서 


안녕하세요 고객님 문의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디네이블은 소중한 고객님의 문의 내용을 정확하게 확인 하기 위하여

 A/S 접수 요청서를 받고 있습니다

정확한 확인 및 답변을 위해 해당 신청서를 꼭 작성해 주시길 바라며,

답변을 잠시 기다리는 동안

아래와 같은 교환 및 반품(환불) 불가사유를 함께 확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혹시 다른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고객센터: 📱 카카오톡 채널 '디네이블' 또는 📞 0507-1358-5958

(답변 가능시간: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as 요청 안내 사항>


  무상 보증 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년 입니다.

  다음의 경우, 서비스 비용이 발생 합니다.

    -무상 보증 기간이 경과한 경우

    -무상 보증 기간이내라도 고장이 아닌데 as를 요청한 경우

    -소비자 과실에 의한 고장인 경우

    -그 밖의 유의사항에 명시된 경우

  온라인 가구 특성상 as기간이 수개월이상 소요될 수 있으며, as가 불가할 경우 관련 정책에 따라 as가 거부 될 수 있습니다


--

상호명 : 보루네오포천점 (사업자/개인사업자)

대표자 : 김다빈 ㅣ 사업자등록번호 : 1981401486 ㅣ 통신판매업번호2020-경기포천-0446 

사업장 소재지 : 경기도 포천시 소흘읍 호국로 251 디네이블 (우 : 11184)

고객센터 : 0507-1358-5958  ㅣe-mail : denable@naver.com

이용약관    ㅣ   개인정보처리방침    ㅣ   사업자정보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