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접수 요청서
안녕하세요 고객님 문의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디네이블은 소중한 고객님의 문의 내용을 정확하게 확인 하기 위하여
A/S 접수 요청서를 받고 있습니다
정확한 확인 및 답변을 위해 해당 신청서를 꼭 작성해 주시길 바라며,
답변을 잠시 기다리는 동안
아래와 같은 교환 및 반품(환불) 불가사유를 함께 확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혹시 다른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고객센터: 📱 카카오톡 채널 '디네이블' 또는 📞 0507-1358-5958
(답변 가능시간: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as 요청 안내 사항>
무상 보증 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년 입니다.
다음의 경우, 서비스 비용이 발생 합니다.
-무상 보증 기간이 경과한 경우
-무상 보증 기간이내라도 고장이 아닌데 as를 요청한 경우
-소비자 과실에 의한 고장인 경우
-그 밖의 유의사항에 명시된 경우
온라인 가구 특성상 as기간이 수개월이상 소요될 수 있으며, as가 불가할 경우 관련 정책에 따라 as가 거부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