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에 관련 문의


▶사이즈를 더 크게 또는 더 작게 주문 제작이 가능한가요?

↪ 현재 저희 디네이블에서 판매되는 상품들은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해

일정한 규격 및 메뉴얼 대로 대량 제작 되는 기성제품들을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주문 제작은 어렵습니다

대신 해당 내용은 다음 신제품에 반영 될 수 있도록 디자인 팀에 전달 하도록 하겠습니다


▶기존에 판매되는 색상 외 다른 색상으로도 제작이 가능할까요?

↪ 현재 저희 디네이블에서 판매되는 상품들은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해

일정한 색상 및 메뉴얼 대로 대량 제작 되는 기성제품들을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기존에 판매되는 색상 외 다른 색상으로 주문 제작은 어렵습니다

대신 해당 내용은 다음 신제품에 반영 될 수 있도록 디자인 팀에 전달 하도록 하겠습니다


▶높이 변경이 가능할까요?

↪ 현재 저희 디네이블에서 판매되는 상품들은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해

일정한 규격 및 메뉴얼 대로 대량 제작 되는 기성제품들을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높이 변경은 어렵습니다

대신 해당 내용은 다음 신제품에 반영 될 수 있도록 디자인 팀에 전달 하도록 하겠습니다


▶tv 거실장에 구멍 타공을 추가 할 수 있나요?

↪ 현재 저희 디네이블에서 판매되는 상품들은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해

일정한 디자인 및 메뉴얼 대로 대량 제작 되는 기성제품들을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추가 타공은 어렵다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주문에 관련 문의


▶네이버에서 구매 했는데 현금 영수증을 신청 하고 싶어요

↪ 네이버에서 구매해주신 경우에는 결제에 대한 모든 권한이 네이버 페이측에 있다보니

관련 문의는 네이버 페이측으로 문의 부탁 드리겠습니다


▶네이버에서 구매 했는데 결제 방식을 변경 하고 싶어요

↪ 네이버에서 구매해주신 경우에는 결제에 대한 모든 권한이 네이버 페이측에 있다보니

관련 문의는 네이버 페이측으로 문의 주시거나 혹은 주문 취소 후 재주문을 부탁 드리겠습니다.

단, 이미 주문 확인이 완료 된 경우에 그냥 취소 요청을 주시면 기존 주문 진행 자체가 취소 처리 될 수 있기 때문에 

원활한 진행을 위해 먼저 저희 *디네이블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어

재결제 의사를 명확하게 밝혀 주신 다음에 재주문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디네이블 고객센터 : 네이버 톡톡, 카카오톡 채널, 상담센터 


배송에 관련 문의


▶배송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 보통 출고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수도권은 7일내 / 경기 외곽은 10일내 / 지방은 2주내 배송 드리고 있습니다.

대신 물류 상황 또는 기상 상황에 따라 안내 드린 기간보다 조금 더 소요되실 수도 있다는 점 미리 양해 드립니다


▶해피콜은 언제 주시나요?

↪ 해피콜은 수도권은 배송 하루 전날 또는 배송 당일날 오전 / 지방은 배송 하루~이틀 전에 담당 기사님이 수취인 고객님께 드리고 있습니다


▶기사님 한 분으로도 배송이 가능할까요?

↪ 현재 디네이블에서 판매 되고 있는 상품은 고객님들께 배송비 부담을 덜기 위해 배송을 가구 전문 물류 업체에 위탁 하여 배송 하고 있는데 물류 특성상 보통 기사님 1인 배송을 원칙으로 배송 드리고 있습니다. 대신 현장 상황에 따라 고객님의 도움이 약간 필요할 때는 기사님이 고객님께 잠시 도움을 요청 할 수 있다는 점 미리 양해 부탁 드립니다.

만약 기사님 2인으로 배송 받고 싶으시다면 저희가 외부에서 용달 기사님을 따로 섭외드릴 수 있습니다.

대신 해당 비용은 고객님 부담인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엘레베이터 없는 2층인데 10만원 추가비용이 발생 되나요?

↪ 현재 디네이블에서 판매 되고 있는 상품들은 모두 계단 배송이 불가한 상품들이기 때문에 2층 이상인 경우 엘레베이터 유무에 따라 추가비용 10만원이 발생 되고 있습니다

대신 추가 비용은 사다리차 비용으로 사용 되시며, 사다리차 비용이 10만원 보다 적게 발생 되시는 경우 차액은 환불 드리고 있습니다

단, 사다리차 이용이 불가한 환경 및 지역인 경우에는 배송 자체가 어려움이 있을 수 있다는 점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


▶아는 사다리차 기사님이 계셔서 해당 사다리차 기사님을 부르고 싶은데 꼭 업체에서 불러주시는 사다리차를 이용해야 하나요?

↪ 고객님께서 아는 사다리차 기사님이 계셔서 시세 대비 더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시다면 해당 사다리차 기사님을 고객님께서 부르셔서 이용해 주시면 되십니다

대신에 당부드리는 점은 디네이블에서 판매 되고 있는 상품들은 모두 계단 배송이 불가한 상품들이기 때문에 꼭 사다리차를 이용해주셔야 하시며, 사다리차 비용은 고객님 부담이라는 점만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


▶계단 배송이 불가 하는 점은 이해하지만 아무래도 사다리차를 이용하기가 조금 부담이 됩니다. 혹시 1층에서 제품을 받고 싶은데 가능할까요?

↪ 아무래도 사다리차 이용이 어려우셔서 1층에서 제품을 수령하고 싶으시다면 주문시 배송메모란에 ' 1층 수령 예정'이라고 작성 주시면 요청 주신대로 접수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대신 1층에서 수령하시는 경우 설치 서비스를 받기 어려우실 수 있으며, 제품 무게가 60kg이 넘는 매우 무거운 무게로 사다리차를 이용하지 않고 계단 운반시 파손에 대해서 저희가 보상 드릴 수 없다는 점은 미리 안내 드립니다.


▶엘레베이터가 없어서 사다리차를 이용해야하지만 사다리차를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이 없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 현재 디네이블에서 판매 되고 있는 상품들은 모두 계단 배송이 불가한 상품들이기 때문에 2층 이상인 경우 꼭 사다리차를 이용해주셔야 하며, 사다리차 이용이 불가한 환경 및 지역인 경우에는 배송 자체가 어려움이 있을 수 있다는 점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


▶1층인데 계단이 조금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어떻게 되는 걸까요?

↪ 1층이셔도 계단이 있으신 경우에는 현장 상황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 되실 수 있다는 점 미리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


▶단독 주택인데 상품을 놓고 싶은 곳은 2층이에요. 이런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현재 디네이블에서 판매 되고 있는 상품들은 모두 계단 배송이 불가한 상품들이기 때문에 계단을 이용해야 하는 경우에는 배송 자체가 어려울 수 있다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따라서 제품을 1층에서 수령 해주셔야 하시며, 대신 1층에서 수령하시는 경우 설치 서비스를 받기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또한 제품 무게가 60kg이 넘는 매우 무거운 무게로 사다리차를 이용하지 않고 계단 운반시 파손에 대해서 저희가 보상 드릴 수 없다는 점은 미리 안내 드립니다.


▶입주일이 정해져 있어서 꼭 입주일에 배송을 받고 싶은데 어려울까요?

↪ 현재 디네이블에서 판매 되고 있는 상품은 고객님들께 배송비 부담을 덜기 위해 배송을 가구 전문 물류 업체에 위탁 하여 배송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물류특성상 특정일에 지정 배송은 어렵습니다

대신 특정 상품( 블레어 세라믹 거실장)의 경우 *희망 배송일 요청 가능 지역에 해당 되시면 희망 배송일 요청이 가능하십니다

단, 시간 관련 요청은 어려우시며 희망 배송일 요청은 지정배송이 아니기 때문에 물류 상황이나 혹은 기상 상황에 따라 배송일이 변동 될 수 있다는 점 미리 양해 부탁 드립니다

또한 희망 배송일 요청이 불가능 한 상품의 경우 해당 요청이 어렵다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 희망 배송일 요청 가능 지역 : 수도권(인천 일부 지역 및 경기 외곽 제외), 대구광역시, 울산 광역시, 부산 광역시, 광주 광역시 => 단, 블레어 세라믹 거실장 주문 고객에 한하여 요청 가능


▶꼭 특정일에 배송 되지 않아도 되지만 이사하고 나서 배송 받고 싶습니다. 방법이 있을까요?

↪ 지정 배송이 어려워 불가피하게 특정 날짜 이후 부터 배송 받으실 수 있는 고객님을 위해 '00일 이후 배송'을 도와 드리고 있습니다.

'00일 이후 배송'은 주문시 배송메모란에 남겨 주시면 요청 주신 대로 접수 도와드릴 예정이며.

'00일 이후 배송' 요청은 요청 주신 날짜로부터 수도권 및 경기 외곽 7일내, 지방은 10일내 배송 될 예정인 점 참고 부탁 드리겠습니다




판매자정보

상호명 : 보루네오포천점 (사업자/개인사업자)

대표자 : 김다빈 ㅣ 사업자등록번호 : 1981401486 ㅣ 통신판매업번호2020-경기포천-0446 

사업장 소재지 : 경기도 포천시 소흘읍 호국로 251 디네이블 (우 : 11184)

고객센터 : 0507-1358-5958  ㅣe-mail : denable@naver.com

이용약관    ㅣ   개인정보처리방침    ㅣ   사업자정보확인